한국교회 미래,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군(軍)선교의 장(場)을 열다!

목회컨설팅연구소가 설립 24년차로 접어드는 즈음, 2024년도에 새로운 사역의 장을 열어가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하나님께서 웨슬리언 4개 교단 소속의 ‘군 선교사’님들이 모인 포럼에 군 선교 전략과 정책을 위한 강의로 섬겼습니다. 군 선교는 한국교회의 미래세대를 위한 필수적⬝본질적 목회 사역입니다. 20대 남자 3,266,775명(2022년말)의 97%가 군에 입대하게 됩니다. 그들에 대한 군선교 전략은 한국교회가 반드시 수립해야만 하는 중차대한 사역입니다.

군(軍) 선교전략 컨설팅과 군 선교사 컨설팅의 영역을 개발하고, 그 토대 위에 한국교회와의 연계 사역을 이루어감으로 한국교회의 다음 세대의 신앙체계를 설계하고자 합니다. 

이번 포럼에 참여한 군 선교사님들의 피드백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잘하자는 다짐의 단계를 뛰어넘어, 어떤 전략을 구현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생각과 인식을 넘어 구체적인 전략적 실행 방향을 알게 되었다.
    “이제 이러한
전략이 실제화되도록 구체적인 군 선교 컨설팅을 해 달라

    “군 선교와 지역교회 연계방안 제시는 획기적이다. 그것이 실현되도록 컨설팅을 해 달라

그래서 본 연구소에서는 군 선교 컨설팅의 分科(분과)를 형성하여 팀으로 군 선교와 지역교회와의 상생과 협력⬝동역을 위한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한국교회 동역자 여러분!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함께 동참해 주십시오.

“마지막 주어지는 사역의 연장선까지 전심을 다하여 한국교회를 섬기겠습니다.”
“Renew & Transformation”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